베이비뉴스가 운영하는 임신·육아·산모교실 맘스클래스는 이번 달 25일 오전 10시 30분부터 부산 해운대구 센텀프리미어호텔 웨딩홀에서 '태아를 위한 출산 전 필수 영양'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특강의 초대 대상은 예비맘 150명이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10종 이상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50종 이상의 경품을 지급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돼있다.
태교부터 출산, 육아에 관한 전반적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산모교실은 출산 전후 엄마들이 꼭 한 번은 들러보는 필수코스로 꼽힌다. 임산부뿐만 아니라 미취학 아동을 키우는 육아맘들에도 마찬가지. 비용 부담 없이 알찬 프로그램을 선보이는 일부 산모교실은 매우 높은 경쟁률을 기록할 만큼 인기가 좋다.
베이비뉴스가 운영하는 임신·육아·산모교실 맘스클래스는 초보 엄마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으며 국내 대표 산모교실로 자리매김했다. 매회 각 분야 전문가의 유익한 강의와 즐거운 레크리에이션, 푸짐한 경품 추첨, 인기 육아용품 체험 등 프로그램을 구성해 엄마들은 물론 국내외 영유아 관련 기업의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맘스클래스 신청은 맘스클래스 홈페이지(class.ibabynews.com)에서 하면 된다.
ㆍ출처 :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태몽 풀이 / 태명 짓기 / 셀프 이름짓기, 이름풀이 인터넷 임신 출산 사이트ㆍ마미스토리ㆍwww.mommystory.co.kr